반응형

 

 



12월 야당역 신규오픈점

저는 굳이 짬뽕을 먹으려고 찾으러 가는 성격은 아닌데
여기 "짬뽕지존"은 인테리어부터가 남달라요
얼핏 보기엔 짬뽕집이 아니라 고기 썰어야 할듯...

요즘같은 시국에 파티션이 없으면 찝찝해서 게속 눈치보게되죠? 여기는 그럴 일이 없어요

매운맛은 선택할 수 있어요
2단계가 불닭볶음면 정도의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오니 찍먹성애자 분들은 꼭 확인하고
주문하셔야대옷!!

중국집은 짜장을 먹어야 할지
짬뽕을 먹어야 할지 고민일땐
닥치고 짬짜면 시켜야죠
여기에 가장 메리트는 짜장도 매운맛으로 즐길 수 있다는점 이게 제일 만족 🥲 눈물빠지는 매운맛


짬뽕 실물 두둥!!

주방쪽을 보면 맛깔나는 불쑈도 볼 수 있습니다.
저 불이 꺼질때까지 저는 눈을 떼지 못했어요😳

마지막엔 퀄리티 좋은 음료도 드실 수 있으니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어요
이거 먹고 카페를 가려했지만 후식을 먹고 바로 '생략'

위 사진을 클릭해서 바로가기

반응형

+ Recent posts